본문 바로가기
생활 Diy

타이어 펑크 지렁이 심기 후기

by 차동근 2020. 4. 22.
반응형
SMALL

알리발 타이어펑크 후리 킷 구매후 몇개월만에 드디어(?)쓸때가왔다!

어제 공원갔다가 운이없었는지 주차장주변에서 ㅂ운전석 뒷바퀴쪽에 피스가박혀있었다... 제길...하필 ㅠㅠ
2개월도안된타이어인데..

어쨋거나 타이어점으로가지않고 자가로해볼려고 유투브도봤다. 방법은 간단하다.

1. 지렁이를 먼저 끼운다.
2.박힌 피스의 각도를 확인한다.(각도대로안하면 안쪽서는 구멍 두개뚫려버림;;망함의지름길)
3.후벼파는도구(?)안쓰고 그냥 찌른다.
4.회전시키며 깊숙히 밀어넣는다. 거의끝까지.
5.직각 그대로 돌리지말고 빼낸다. 끝

이걸준비하고! 피스를 뽑았는데...

헉.. 에어가 새어나오지 않는다.황당.
.
.
.
스벅빨때로 침 으로;; 구멍에 불어봐도 새지않았다.천운인가..ㅋㅋㅋㅋ
여튼 어제거제도갔다가 300키로이상 운행했는데 tpms가떨어지진않던데 이유가...
새타이어라 트래드때문인지 구멍단계 까지는 피스가작아뚫지못했나보다.
어제박혀있는거보고 거제갔는데.. 접시머리 기스가거의없었다.

후의 피스는 접시머리가 많이 갈린상태였다.
어쨋거나새타이어득을 봤다.고맙다.

반응형
LIST

'생활 Diy' 카테고리의 다른 글

Qxd900 무한 부팅 현상  (0) 2021.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