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차 이야기/Spark

스파크 커튼 차량용 커튼 장착

by 차동근 2020. 4. 24.
반응형
SMALL

스파크에 맞는 사이즈를 주문합니다.

뒷문 50s , 앞문 70s 사이즈로 주문.

저는 블랙색상으로했는데 다른색상도 괜찮을것같아요. 재질은 생각보다 좋습니다.

상단은 구부려야되서 알루미늄 바로 옴니다. 그래서 약간 더비싼게아닌지.. 안에 휘어지지않게 고무씰도포함되서 옵니다.

장점으로보이는 점은 3m양면 스티커방식이라 차문짝에 다른 데미지없이 장착됩니다.
제차는 스파크니 여기에 달려면 추가작업이필요한데요... 일단 얇은 드릴로 양끝을 구멍냅니다.
쉐보레차량들은 조금 다르게 고무몰딩이라 테이프도 잘붙지 않습니다.

그래서 양끝단에 미니 피스를 박아서 작업하는겁니다.


그라고 테잎까지 붙으니 꽤짱짱 합니다. 알루미늄부분을 모양대로 구부려주시고 라인에맞게 조금 세게 치면 테잎부분이 전부 달라붙습니다.

장착후에는 태양을 잘막아주네요~^^유후

별거아니지만ㅠ·힘든작업이네요.

어쨋거나 이제 눈부심없이 운전이가능하네요.
커튼 움직임도 거의 부드럽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