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차 이야기/Winstorm

윈스톰 차박, 제드 2way 타프텐트 설치

by 차동근 2020. 5. 31.
반응형
SMALL

차박 예전부터했는데 준비없이 떠났는데 결국 애가 하자고해서 하고왔네요.
제드 투웨이박스 뜯어서 처음 처봄. 그런데 대만족입니다.

지나가던 아저씨 분들이 이텐트 뭐냐면서;; 물어봐주시고 안에봐주시고 ㅎㅎ왠지 어깨으쓱!

제드 2way 벌레가들어올수없는 구조!. 와이프님이 벌레너무싫어함;;

차안에 매트 좀더 신경써야겠네요.

평화를 위해 저는 밖에서 야전침대에 침낭 안에서잤네요.(13도)

밤에 바람이 좀 불었지만 즐건 차박하고왔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