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차 이야기/Spark

스파크 타이어 단층마모,계단마모

by 차동근 2020. 7. 17.
반응형
SMALL

몇일 전에 보조석쪽에서 40키로 이상시 웅웅거리는 소리때문에 좀신경쓰였는데
17 만키로돌파중이어서 당연히 허브베어링이라 생각하고 베어링을 주문했죠.


제가직접교체하려다가 시간이 안나서 공임나라갈생각하고 갔죠.
울산 북구에있는 공임나라에 갔죠.


ㅠㅠ오늘 공임나라에 도착해서 진단을받았는데
허브베어링문제가아니고 뒷바퀴 양쪽 단층마모판정으로 ;; 베어링교체안했네요.베어링은 멀쩡하답니다.
타이어라고생각안한게 2년도안되었어요. 뒷바퀴는 더적게 닳는데 희안하게 단층이 부분적으로 져있더라구요. 정말희안하네요. 편마모만 겪어본저로서는 이런문제는 처음인데 혹시 겪어보신분계시나요? 얼라이도 7개월전에 받는데 멀쩡했거든요.ㅠㅠ
단층마모이고 톱니바퀴, 계단식마모라고도하더라구요. 정확한 원인을 알고싶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