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OS

아이폰X 액정 이상, 고장.

by 차동근 2020. 8. 10.
반응형
SMALL

아이폰x 가 2년 8개월만에 고장이났다.


그런데 정말희안한것은 내가어떤충격을 주거나 찍거나 떨어뜨리지않았다는것이다.

전날 잘사용하다가 아침에 켜서 보니 화면에 노이즈(?)같은것들이 좀 끼길래 내가자다가일어나서 그런줄알았다. 하지만 그러더니 갑자기 상부 노치쪽에 연두빛이 들더니 이제완전히 자리잡아버렸다.
그냥 노치부분은 딱히쓸일도없으니...그냥쓰면되지하고생각했는데.... 현재는 화면전체가 줄이들었다가 사라젔다가 막그런..;;상황.
그리고 야간에 보면 뭔가 액정이 희뿌연상황이 연출된다..제길

와이프 6s 5년째쓰고있는데 멀쩡한데...그리고 수시로집어던지듯 떨어뜰이는데 멀쩡..하.
아이폰x는 풀 안전케이스에 상부도 LCD유니보호를 위해 3mm 올라오는 안전한케이스를 썼는데..저리되다니..참 아이러니하다.

첨부터 아몰레드액정을 쓰는게좀 마음에안들었는데.. 이런사단이..
특히 보험도 안들정도로 폰관리를 잘하는 난데.. 이런일을 당하니 황당하다..

수리를 하는건문제가아닌데.. 애플 공식센터를 가면 액정교제비용이 40가까이들고..;;
사설가도 20정도는들어버리니...걍 중고가정도나온다고 보면된다.

아직 외관은 기스하나없는데 ㅠㅜ액정도 게임돌리고그런적이없어서 A급이었는데 이러니 더짜증...ㅡㅡ으.

어쨋거나 화가났다. 난나름 잘썼는데..
일단 정이 조금 떨어저버렸다.
일단 폰을 처박아두고 잠자고있던 se를살렸다. 액정이 조금작은게흠이지.. 나름 빠릿하고 쓸만하다.
일단 OEM액정을 살려고하는데 그것이올때까지 조금기다리는동안 se를 써야겠다.
액정 ,버튼,지문인식 모든게완벽하다.ㅡㅡ

아이폰X는 터치도좀이상했는데.. 여튼 옛것이 좋은거여ㅋㅋ
에고 다음수리까지 써보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