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오버더바이크 결함, 절망적인 고객응대.

by 차동근 2020. 8. 12.
반응형
SMALL

오버더바이크를 수리보내고서부터 문제가발생했다.
일주일가랑 보냈는데 오버더바이크 고객응대가 좀이상했다.
원인은 회전시나는 소리가 너무거슬리는건데... 나보고 넘어뜨린건아닌지, 평행하지않은곳에서하는건아니냐는 질문을 해왔다.
그럴수있다. 그러나 나의 리뷰에서도그렇듯 나는 새제품을 열었고 30분탔는데 소리가나기시작한건데 .. 소모품이 문제가되서그렇다는 얘기였다;; 아니 새제품을 처음썼는데 30분만에 무슨 소모품이 나가는건지.. 이렇게얘기하니 서비스 기간이1년인데 소모품이 이상있으므로 as비용을 내라는거였다.

아니새제품을 타자마자 그랬는데 ;;결함아니냐했더니 그건또 아니라그러고.
소모품교체비 2만원 내라는거 따졌더니 그럼 수리비용은 없는걸로하고 배송비용은 내야한단다. 만원이발생했으니 내라고 해서 불만이었지만 입금했다. 다시는 엮이지 않길바라며.


수리가되서 거의 일주일만에다시받았고 휴가를 갔다와서 열어보았는데... 또소리가나는기아닌가...;;

소모품교체를 한건좋은데 이상한 검은 플라스틱 쪼가리들이 그대로들어있었다. 굴리는 와중에도 밑으로 떨어졌다.

아니 이거 ;; 뭐 기본이안되어있네. 박스채로 수리하고 걍 봉인한건지..테스트는 한건지..
굴릴때마다 소리가 그대로 시끄럽게난다.
아오.. 새상품에 내돈 만원에.. ㅡㅡ 사고타보지도못하고.. 이게뭐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