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알리발 왕건이 보조베터리,캠핑등,파워뱅크

by 차동근 2024. 2. 4.
반응형
SMALL

갓성비를 하나소개할까한다.   나는 -_-; 알리 vip급으로 구매를 많이 해봤다. 보조베터리는 최소 5개 이상 사본것 같다.

지금은 등급제가 알리에서 없어진것 같은데 한때는 그랬따.  ㅋㅋㅋ

이번엔 생각보다 괜찮은 보조 베터리를 찾았다.  가격대도 그리 비싸지 않다. 물론 18650 베터리를 내가 채워야 한다.

장점은 18650베터리만 있으면 엄청나게 많은 베터리가 들어가면서 무게가 올라가지만 엄청난 용량으로 사용할 수가 있다. 거의 무제한 급이라고 할수  있겠다.

주황색 라이트 버튼을 누르면 베터리 레벨이 표시 된다. 25-100까지 표시되는데 이것은 그냥 일반 파워뱅크의 게이지와 같다고 할수 있다. 숫자로 나오지 뭐 나쁘지는 않은것 같다.

28개의 18650 베터리가 들어간다. 2500mah 18650이라고 가정했을때 70,000mah 용량이다.   샤오미 20000짜리 3개보다 더 용량이 크다. ㅎㅎㅎㅎ

거의 캠핑장 가서 걱정없는 수준으로 나눠 줄수 있을 듯 하다 . 하하

일단 한번 써보자!!!!

뒤에 4가지 충전케이블이 모두 있어서 거의 올인원이라고 할 수 있다.

라이트가 굉장히 밝다.  이것을 표현하기가 좀 그런데 일반 캠핑등 수준에 달하는 밝기이다. 물론 고사양 캠핑등보다는 밝지 않다. 그래도 led가 많이 박혀 있기때문에 생각보다 밝은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아쉬운점은 완전한 화이트와 약간 주광색의 밝기도 함께 되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  물론 가격이 더 올라가더라도 말이다. 뒤에 방열은 생각보다 되어 있지 않다. 이것은 led가 그렇게 고사양이 아니라는 것을 뜻한다. 밝기 또한 엄청나지는 않다. 그래도 충분히 캠핑에 쓰기에는 나쁘지 않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