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는 배선놀음이 거의다죠;; 다행이도 현기는 커넥터정보와 정비법을모두 공개하고있 습니다. 그래서 조금만찾아봐도 쉽게 자료를 구할수있습니다.
조수석과 운전석 동일합니다. 전동시트는 어차피 전원만들이가면 됩니다. 상시로 셋팅 준비를 해주고 나머지는 핀정보늘 보고배선을 미리준비.
가장먼저할일은 에어백경고등을 없애는 일입니다.;; 스팍이랑 k7은 저항값이 다릅니다.
그래서맞지않습니다. 저항살돈도 아까워서 1.1옴 3개 엮었어요.ㅋ 오차는 거의없습니다. 경고등이 일단사라지네요.
시트를 차에들고 가기전 워크인부터 설치합니다. 이것이 있으면 일단 보조석 시트조정은 해결입니다.ㅋ 잭바이잭으로나오고모듈도포함 5마넌 ㅠㅠ비싸다... 여튼 구멍뚢고 안에서 케이블타로고정. 큰힘을 줄필요는 없습니다.
워크인 순정틱하게 완엉! 폭여유가그리없기때문에 센터잡고 맞춰서 작업해야됩니다.
배선주기를 해줍니다. 너무선이많기때문에기억 못하기때문에 미리 주기를 하는것이 좋 습니다. 스위치쪽도 배선 뭉치 작업 완료!
작업완료했으니 장착 가즈아!
장착 및 바닥 배선작업. 바닥배선작업 사진이 읍네요.ㅜㅡ급하게하느라 그당시 사진을 못찍음ㅡㅡ;;
마지막으로스위치작업입니다. 기아버튼이기때문에 스파크랑 이질감이듭니다. 버튼 미등색상 아이스블루 교체.
이제부턴 미적 감각이 필요합니다. 디자인필수.
스위치 이식을 위해 기존꺼 다띠어 버립니다. 이제부턴정답도없음. 막 하는겁니다.ㅋㅋ
작업 완료사진입니다.
없는걸박아넣어서 이질감 좀 있긴한데 나름 볼만은 합니다.
3단이라 ㅡㅡ배선만엄청나네요. ㅋㅋ업체에서는 k5스위치로 주로하는걸로 압니다. 기능은 같으니 뭐..ㅋ 제가좀더노다가작업을했어요.
운전석시트는 조절 할일이 크게없고불편한게없어서 ㅋ 그냥탑니다. 운전석 문짝을 까면조정은되는데 리스크가더크네요.!
통풍은 역시 쓸만하네요. 여기서 더 응용 하면 메모리 기능과 파워통풍모듈을 추가할수있 습니다. 횬다이는 워낙튠품들이 잘 나오니 돈만들이면 다됩니다.ㅋㅋ
한달사용해본결과 시트는 편한것같네요. 워크인도 나중엔 애기때문에 조절해주려면필요한것같네요.
여튼 직접해서돈을 최대한 아꼈네요! ㅎ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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